오늘은 니시노야 넨도로이드 개봉기를 올려볼까 합니다.
2016년 5월에 발매된 넨도이고 애초에 사려고 했던 애가 아닌데 웃는 얼굴에 치여서 4200엔에 주고 구매했네요.
이 값에 살꺼면 걍 굿스마에서 특전을 받았지... ㅠㅠ 그나마 다행인건 이 시기가 엔화폭발할 때라서 국내 온라인샵에서 구매하는거 보단 싸게 샀는데 별 차이가 안나요... (눈물)
사진 자체는 찍어놓은지 엄청 오래되었는데 다른덴 글을 쓰고 정작 블로그엔 하나도 안올려놨길래 부랴부랴 올려봅니다.
여담이지만 저는 그렇게 급하게 받을 생각이 없어서 배송 방법을 <Air Small Packet>으로 지정해서 받았는데요. 이게 일본 우편쪽을 통해서 보내지고 국내에선 우체국 택배에서 배송하더라구요.
보통 오래걸린다고들 많이 말씀하시는데 배송 출발하면 세관이나 어디서 문제가 생기지 않는 한 딱 1주일 걸려서 오기 때문에 괜찮다고 생각하고 계속 이용중입니다. (안사면 돈이 굳는데 이런데서 돈을 아낍니다.)
여태 저는 3개정도를 아미아미에서 주문했는데 그 중 두 개가 배송비가 1080엔이 나오더라구요. 대부분의 넨도로이드는 이 정도 나오는 것 같습니다.
니시노야 넨도로이드의 박스샷입니다. 히나타와는 또 다른 주황주황함이네요. 그러고보면 애니메이션에서 다른 학교들은 두 시합씩 뛰는 날에는 경기복을 바꿔 입어서 색이 바뀌더라구요. 카라스노는 2시합을 뛰더라도 경기복을 색을 바꾸지 않아서 신기했습니다.
박스 개봉샷입니다! 히나타&카게야마와 다르게 네트 파츠는 없구요. 리시브를 주로 하는 리베로여서 그런지, 왼쪽에 리시브 팔 파츠가 들어있습니다. 그리고 대망의 내림머리 파츠&상큼표정... 저건 진리에요... ㅠㅠㅠ
"뒤는 나한테 맡겨!" 라고 하는 듯한 상큼표정으로 파츠를 바꿔보았어요!
아.. 오늘도 잠은 다 잔 것인가... 너무 귀엽고 상큼합니다... 솔직히 이 표정에 당해서 구매했습니다...
그리고 대망의 내림머리 + 상큼표정 조합입니다. 애니에서도 나왔던 장면의 머리인데요. 종종 들려오는 말들이 작가가 왁스를 너무 좋아해서, 애들 머리를 다 올려버려서 이상해진다는 (니시노야, 쿠로오, 보쿠토 시리즈) 그런 전설같은 말들이 있는데 정말 머리만 내리면 애들이 훈훈해지는 이상한 그림이...
니시노야는 생각보다 사진을 많이 안찍어놨더라구요. 그래서 내림머리 파츠를 따로 찍어둔 것 까지 올려보았습니다. 순서대로 올렸다면 니시노야->카게야마->히나타 순인데 어쩌다보니 이렇게 올렸네요. 카게야마 넨도 개봉기도 곧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사진보다 글이 많은 개봉기를 마칩니다.
구매일 : 2016-06-10 / 도착일 : 2016-06-21
구매경로 : amiami.com
굿스마일 제품 정보 링크 : http://www.goodsmile.info/ja/product/5367/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