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언제오나 목이 빠지게 기다리다가 포기했더니, 살포시 택배를 두고가셔서 행복을 되찾은 이루비아입니다.
어제 알라딘에서 오늘 당일택배 보낼거라고 메일이 와서 설레었는데 택배 조회를 해봐도 움직이지도 않는거 있죠?!
친구가 설렘을 당일배송해줬다고 말해서 현웃터진...
생각해보니 쿠로오때는 8~10시 안에 보내준다고 당일날 문자도 왔는데 오늘은 안오더라구요. 그래서 내일 오나 했더니, 11시 훨씬 넘어서 택배 아저씨가 놔뒀다고 살포시 문자를 보내줘서 ㅠㅠㅠ 행복을 되찾은 저입니다!
그럼 즐거운 개봉기 시작합니다!
알라딘에서 이렇게 보내줬어요! 뭔가 저번에 쿠로오 보내줄 땐 한쪽으로 밀어 붙였는데, 이와이즈미 넨도는 양 사이드를 떼어서 보내줬습니다! 그래도 저번에 그 충격적인 포장보다는 나은 것 같아요. 그런데 아미아미 포장 허들이 너무 높아가지고선... ㄷㄷ
오이카와 넨도로이드 박스가 민트색인 것에 비해서, 이와이즈미 넨도 박스는 하늘색 계열이에요. 안겹치게 하다보니 이렇게 된 듯 합니다. (순간 보정을 잘못한 줄 알고 박스를 확인했다.) 여튼 박스는 위와 같구요. 중국 OEM이라고 올라오는 제품들은 OR로고가 없을거에요. 원래 중국 OEM이란 단어 자체가 짝퉁은 아닌데, 인터넷에 중국 OEM이라고 판매하는 넨도들은 발매되는 넨도에 틀을 떠서 만드는거라 정품이랑 사이즈, 채색 등등이 좀 다른 제품입니다. 이걸로 종종 검색해서 오시는 분들이 있길래 써봤습니다.
이제 슬슬 개봉을... 0ㅅ0
이와쨩(귀찮아서 이렇게 쓰는거 아니에요.) 넨도의 부품은 이런 구성입니다. 옆의 망영전은 잊으세요.
보통 목 연결부위는 발판과 지지대 들어있는 봉투 안에 같이 들어있는데, 이와쨩 넨도는 져지 상의 파츠에 끼워놨어요. 잊어버릴 염려는 없겠네요!
박스에서 바로 꺼내서 세운 포즈입니다. 뭔가 왼쪽에 하중을 실어서 서 있는 발 모양이더라구요. 늘 넨도 세우면서 느끼는데... 발 어떻게 해야할지 난감합니다. 저 발판 없었으면 무조건 쓰러질...
오늘도_열일하는_아이패드.jpg
이와쨩이 완전 검정 헤어는 아니여서 그런지, 저렇게 삐쭉삐쭉한 부분에 연한 갈색으로 칠해주는 디테일을 보여주셨어요. 캄사합니다!
세상에!
어머나 세상에!
어머나 하앍 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쪄러....
이 포즈를 위해 팔짱 파츠의 빠지는 소매부분과, 아까 알통 포즈의 오른쪽 소매와 팔 두개를 조합해야 했습니다만 이거 그냥 굿스마가 사진을 되게 잘 찍은 것 같아요. 뭐 하는지 모르는 포즈가 되어버렸...
이걸 위해 이와쨩을 데려왔다고 말해도 과언이 아닌... (본격 오이카와 넨도 소품화)
그리고 요기서부터는 전에 다다미 소품 살 때 같이 껴준 받침대를 이용해서 책상 위에 세워봤어요!
좋은건 잘라서 봅시다. (카메라가 다중스팟으로 했더니 지맘대로 잘라버림. 환장.)
듬직한 팔짱 낀 포즈입니다.
아 ㅠㅠㅠ 귀염귀염... 볼살탱탱...
져지 상의 파츠를 끼워보았습니다. 다른 애들은 이런 져지 파츠도 없는데... 이와쨩은 있고!!!! 감사함돠!!!!!!
오이카와 넨도 구입한지도 1년도 더 넘게 지나서야 실현된 투샷 ㅠㅠㅠㅠ 오이카와 혼자 맨날 상실의 시대 책 앞에 서있었는데... 드디어 투샷을 만들어 줄 수 있어서 행복해요!
점점 증식하는 넨도에 대한 불안감과 그걸 지켜보는 나란 새기....
쿠로오 문의 메일 보내야하는데 하아 ㅠㅠㅠㅠ 심란한 와중에 이렇게 이와쨩 넨도를 볼 수 있어서 행복합니다...
다음엔 아마 젤다의 전설 링크 넨도 아니면 보쿠토 넨도 개봉샷이 올라오겠네요! 사이사이에 기존에 가지고 있던 넨도들 파츠 확인하는 작업 하면서 사진도 찍어 올리겠습니다!
구매일 : 2016-12-02 / 도착일 : 2017-05-26
구매경로 : 알라딘
넨도로이드 이와이즈미 하지메의 굿스마일 제품 정보 링크는 여기!
▼ 블로그 내의 하이큐 넨도로이드 개봉기와 리뷰글
하이큐!! 세컨드 시즌 오이카와 토오루 넨도로이드 개봉기
하이큐!! 세컨드 시즌 니시노야 유우 넨도로이드 개봉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