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넨도로이드

본문 제목

하이큐!! 보쿠토 코타로 넨도로이드 1/10(화)부터 예약 접수

by 이루비아

본문

반응형

드디어 그 분이 오십니다.




보쿠토 코타로 넨도의 예약이 다가옵니다!

생각보다 엄~청! 잘 나와서 놀랐어요.

아... 살 생각이 없었는데 실물을 보니까 하아... 텅장에 구멍 뚫릴 각이네요.




보쿠토의 스파이크 모습도 일품입니다 ㅇㅅㅇ)b




초 이너 스파이크가 성공되었을 때의 모습이 재현된 것이라고 하는 이 모습도 일품입니다.

하지만...




이 표정이 제일 일품이네요. 아낰ㅋㅋㅋㅋㅋㅋ




제발ㅋㅋㅋㅋㅋㅋㅋㅋ

손가락이 꽤 디테일하게 나왔어요!




2017년 1월 10일 (화)부터 예약이 가능하며 17년 6월에 발매될 예정입니다.




덤으로!

후쿠로다니 페이스 파츠 케이스도 같이 출시된다고 하니

후쿠로다니 팬분들은 같이 구매하시면 참 좋겠네요!



굿스마일 온라인샵 링크 : http://www.goodsmile.info/ja/product/6162/



+ 추가사항


켄마 넨도로이드가 재판하네요! 올 해 나왔던 아이라 이렇게 바로 나올 거라곤 생각 못했어요!

그리고 보쿠토 넨도로이드는 일단 굿스마와 아미아미에선 확인을 했는데

국내 피규어 샵은 아직 예약을 안받는 것 같지만 곧 받겠죠?

반응형

댓글 영역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