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넨도로이드

본문 제목

하이큐!! 아카아시 케이지 넨도로이드 1/17(화)부터 예약 접수

by 이루비아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다들 보쿠토 넨도는 예약 거셨나요...?


보쿠토한테 딜맞고 머엉한 상황인데

연타를 맞게 생겼습니다... ㅠㅠ


그것은 바로...!




드디어 하이큐!!의 <아카아시 케이지> 넨도로이드가 나옵니다!






고요한 열정을 내뿜는 아카아시 ㅠㅠㅠ




주먹밥을 내밀며 웃는 아카아시 ㅠㅠ 도 좋네요!




일반 표정 버전에 <쌀알 씰>과 <우물우물 입 씰>을 활용하여 무심한 표정으로 주먹밥을 먹는 표정도 재현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아카아시가 손에 든 매실 장아찌 주먹밥 파츠도 포함되어있다고 합니다. (아... 너한테 뭐가 이리 많이 들었니...?)




그리고! 현재 예약을 받고 있는 보쿠토 넨도로이드 용의 <추레한 얼굴> 파츠도 같이 소개합니다.


아 ㅋㅋㅋㅋ 그건가요... 경기 중의 시무룩해질 때의 표정 ㅋㅋㅋ




<추레한 얼굴>과 함께 세트로 활용할 수 있는 <어이 없어 하는 얼굴>파츠도 있는데요.


그래서 아카아시 넨도로이드에는 일반 얼굴, 씩 웃는 얼굴, 어이 없어 하는 얼굴, 추레한 얼굴 (보쿠토 용) 총 4가지의 얼굴 파츠가 포함됩니다. (네?)


왜죠!!!! 왜 보쿠토꺼를 ㅋㅋㅋ 왜!!!!!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원래 얘네 살 계획이 없었단 말이다!!!!!!!! ㅠㅠㅠㅠㅠㅠㅠ


아아 ㅠㅠㅠ 내 텅장 ㅋㅋㅋㅋㅋㅋㅋㅋ 죽어간다



                       \누가 나를 칭찬하는 것 같아!!/

/기분 탓이겠죠\


\오늘은 더 이상 나한테 올려주지마!!/

/・・・ ・・・\

소개  페이지에 있던 것을 가져와봤는데 귀엽네요...!!




아카아시는 2017년 1월 17일부터 3월 1일 21시까지 굿스마일 온라인 샵에서 예약이 가능하고 17년 7월 발매 예정입니다.


보쿠토와 아카아시는 꼭 세트로...! 예약을 하시기를!!!



굿스마일 온라인샵 링크 : http://www.goodsmile.info/ja/product/6176/



반응형

댓글 영역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