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게임

본문 제목

메르크 스토리아, 인터페이스 디자인 변경과 애니 기념 가챠

by 이루비아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간만의 메르스토 이야기를 들고 왔습니다.

언젠지 가물가물한데... 메르스토의 메인 스토리 1부가 완료되었고, 3주년 기념 애니메이션이 현재 방영중인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9월 30일에 ver.2.0이 업데이트 되면서 메인 스토리 2부가 업데이트 되었고 홈, 퀘스트 레이아웃 부분을 바꿨습니다.



ver.2.0부터 바뀐 타이틀 화면.ver.2.0부터 변경된 타이틀 화면.



2.0 버전부터 바뀐 타이틀 화면입니다.



ver.2.0부터 변경된 홈 레이아웃.ver.2.0부터 변경된 홈 레이아웃.



메인 화면입니다. 일단 아이콘들이 전체적으로 줄어들어서 캐릭터가 더 널찍하게 보이고요. 메인 또는 이벤트 스토리에 출연하는 유닛의 경우에는 위의 화면처럼 스토리 상에서 나오는 일러스트로 출력되게 할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하단 디자인도 변경 되었는데, 이전의 나무톤? 의 느낌보다 밝아졌어요.



ver.2.0부터 변경된 홈 레이아웃.ver.2.0부터 변경된 홈 레이아웃.



메인 화면에서 화면 부분을 터치하면 위와 같은 형태로도 볼 수 있어요. 배경구도와 캐릭터 위치가 적절해서 스크린샷 찍는 재미도 있네요.



ver.2.0부터 변경된 퀘스트 레이아웃.ver.2.0부터 변경된 퀘스트 레이아웃.



퀘스트 부분의 레이아웃도 변경되었습니다. 옆에 캐릭터가 표시되는데, 애니도 나왔으니 음성까지도 나오면 더 좋을 것 같아요 ㅠㅠ





그리고 이것은 10월 11일부터 진행중인 <애니메이션 방영기념 스카우트페스 ~왕국편~>입니다. 하루에 한 번씩 해서 18일까지 오후 2시 59분까지 진행중이에요. 4성 이상의 확률에 걸릴 경우에는 나오는 유닛이 정해져 있습니다.


저는 11일은 못하고 12일부터 진행중인데, 오늘 했던 스카우트에서 5성이 나왔습니다! ㅠㅠ 정말 정말 간만의 5성... 거기다 얘는 초심자 레터피스에서도 받을 수 있는 애라서, 초심자 레터피스에서 누굴 고를지에 대해서는 한 명이 줄어 드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반응형

댓글 영역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