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게임

본문 제목

온에어!, 반짝이는 축제 보석들의 학원제 후기

by 이루비아

본문

반응형

모바일 게임 온에어!(オンエア!)에서 2018년 11월 7일 오후 6시부터 시작된 <반짝이는 축제 보석들의 학원제 (煌きの祭典 宝石たちの学園祭)> 이벤트가  11월 14일 12시 59분에 종료되었습니다.





이전 이벤트를 2000위 이내에 들었어서 다음 이벤트의 10연 가챠 티켓을 얻었는데, 돌려보았습니다! 





...?





이번 이벤트 스알 시로를 얻었어요!





이번 이벤트 쓰알 중 하나인 아오이를 얻었습니다!!





10연 가챠 티켓에서 이벤트 쓰알, 스알, 레어를 한 장씩 얻었어요! 개인적으로 이번 가챠 중에서 마모루를 갖고 싶어서 이후에 가지고 있는 스타로 30연을 더 돌렸는데 나오지 않았어요 ㅎㅎ ㅠㅠㅠ 너무 욕심이었죠...





이번 이벤트는 그렇게 빡세게 하지는 않았어요! 그래도 조금만 더 하면 5000위 이내로 들어갈 수 있었는데, 이 부근에 몰린 분들이 많았나봐요 ㅠㅠ 아쉽습니다.





이벤트 종료 이후 Twiine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온에어 내의 캐릭터들이 직접 올리는 듯한 느낌이 나서 신기하긴 하네요. (내년 렌 생일엔 이 곳이 폭발하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인가...)





이벤트 종료 후 きらり☆星空が見せる夢 스카우트가 진행되더라고요. 뭔가 문제가 있었는지 오픈 후에 다시 20분 정도 점검을 하길래 뭔가 했더니... 이 가챠에 뭔가 문제가 있었나 봅니다.

일단 저는 이벤트 보상으로 단챠권 5장을 받았습니다.



이것은 4번째 단챠입니다.



....???





솔직히 단챠라서 나올거 하나도 기대 안했는데 스카우트 한정 쓰알이 나왔습니다! ㅠㅠㅠㅠ....

언제까지 이렇게 운이 좋을런지 모르겠는데, 행복하네요...











반응형

댓글 영역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