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게임

본문 제목

온에어!, 울려라♪청춘 락! 후기

by 이루비아

본문

반응형



모바일 게임 온에어!(オンエア!)에서 2018년 11월 21일 오후 6시부터 시작한  <울려라♪청춘 락!(ひびけ♪青春ロック!)> 이벤트가 11월 28일 오후 12시 59분에 종료되었습니다.





최근 앱 업데이트에서 타이틀 화면이 이벤트 캐릭터들 일러스트가 뜨도록 변경되었어요.





분명 쉰다고 했지만 탐나는 아이가 있어서 ㅠㅠㅠ 돌려보았습니다...





아앗...



【燃えろ、俺のハート!】神谷 祈드러머 이노리.



이번 스카우트의 스알 중 하나인 이노리입니다!



【僕の音を知ってほしい】黒曜 護기타리스트 마모루.



이번 스카우트의 스알 중 하나인 마모루에요!



10연차입니다.



얻고 싶은 애들 둘은 얻었는데 쓰알이 없었어요 ㅠㅠㅠ (쓰알 버프가 사라진 것인가...



20연차입니다.




30연차입니다.



쓰알이 가지고 싶어서 30연차를 했지만 실패하고, 그 이후로도 한 번인가 두 번 더 돌렸던 것 같은데 ㅎㅎ... 없어요.





결국 스카우트 스알로 꽉 채워서 달리는 이벤.



이벤트TOP 페이지



이번에 이벤트 TOP페이지의 이벤트 스토리 버튼과 임프로 버튼이 새로 생긴 것인지 디자인이 바뀐 것인지... 여튼 저 부분이 바뀌었어요.



임프로 중 바로 공개수록을 진행할 수 있도록 수정되었습니다.



공개수록 부분도 이전과 달라졌습니다. 이번에는 임프로를 달리고 있는 중에 공개수록이 뜨면 현재 진행중인 유닛 구성으로 바로 공개수록을 진행할 수 있게 되었어요. (참 편해졌습니다.)

그리고 스킵 부분도 공개수록 진행창이 뜨자마자 누를 수 있도록 변경되었습니다.



【気持ちを歌にのせて】光城新多【気持ちを歌にのせて】光城新多



순위가 애매하게 걸쳐져서 조금 달려서 이번 쓰알도 획득했습니다! 다들 이벤트 고생하셨어요!






【燃えろ、俺のハート!】神谷 祈【燃えろ、俺のハート!】神谷 祈







【僕の音を知ってほしい】黒曜 護【僕の音を知ってほしい】黒曜 護



















반응형

댓글 영역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