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테크

본문 제목

"iTunes에서 이 [기기]에 연결할 수 없습니다. 사용 권한이 없습니다." 해결하기

by 이루비아

본문

반응형

iOS 12가 설치된 iPhone, iPad, iPod Touch를 iTunes를 연결하려고 할 때, "iTunes에서 이 [기기]에 연결할 수 없습니다. 사용 권한이 없습니다." 라는 문구가 뜨며 연결되지 않을 때가 있습니다.

이런 상황을 해결하기 위해서 아래와 같은 방법을 진행합니다.


1. PC에서 iTunes를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합니다.

-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 한 후에도 같은 현상이 나타나면 iTunes 최신 버전을 재설치합니다.


2. Mac의 경우 macOS을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합니다.

컴퓨터에서 macOS Mojave로 업데이트할 수 없는 경우 Mac에서 iTunes 12.8을 다시 설치해야할 수도 있습니다.

iTunes 12.8 다시 설치하기

iPhone XS 및 iPhone XS Max의 경우 iTunes를 통해 백업 및 동기화하려면 최소한 OS X El Capitan 10.11.6 및 이후 버전과 iTunes 12.8 및 이후 버전을 실행하는 Mac이 필요합니다.


iTunes를 업그레이드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릅니다.

  1. iTunes가 열려 있으면 종료합니다.
  2. iOS 기기가 USB로 Mac에 연결된 경우 코드를 분리합니다.
  3. Apple에서 iTunes 12.8을 다운로드한 다음 Mac에 설치합니다.
  4. iOS 기기를 잠금 해제하고 홈 화면이 보이면 USB를 사용하여 Mac에 다시 연결합니다.
  5. iTunes를 엽니다.
  6. "이 [기기]에 연결하려면 소프트웨어를 업데이트해야 합니다."라는 메시지가 표시되면 '설치'를 클릭합니다. 이러한 메시지가 표시되는 경우 수행할 작업에 대해 자세히 알아봅니다.


https://support.apple.com/ko-kr/HT209142

반응형

댓글 영역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