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게임

본문 제목

메르크 스토리아, 2019년 신년 가챠

by 이루비아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간만에 메르스토 근황을 올립니다.


2019년 1월 1일부터 Happy New Year 페스 (신년 페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마음에 드는 유닛 10명을 픽업하여 가챠를 돌리면 30연, 100연 때에 픽업한 유닛 중 하나가 확정으로 나오는 페스인데요. 저는 30연 정도 돌릴 수 있는 다이야를 모았습니다.



Happy New Year 페스



스샷은 미리 찍고 돌렸어야했는데 그러질 못해서 돌리고 난 이후의 상황입니다. ㅎㅎ



픽업 유닛



저는 위와 같이 총 10명의 유닛을 선택했고요. 그냥 얼굴 선호도 높은 애들 위주로 넣었습니다. (이걸 본 모든 사람들이 그런 것 같다고 했어요.)

일단 스샷에서도 보셨다시피 30연 중에서 5성은 위에 표시된 키구미코마루 한 명 얻었습니다.





화속성의 5성 마법 유닛이 없어서 하나 있으면 좋겠다 싶어서 넣었는데 얘만 나올줄은 몰랐네요! ㅠㅠ

여튼 이번 신년 가챠는 5성 하나 건졌습니다.




반응형

댓글 영역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