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라이프

본문 제목

이케아 포토르 프레스 커피, 다크로스트

by 이루비아

본문

반응형


PÅTÅR 포토르PÅTÅR/포토르는 스웨덴어로 ‘두 잔째 커피’라는 뜻이다. 고객들이 기분 좋게 한 잔 더 마시기를 바라는 마음이 깃든 이름이라고 한다.



간만에 이케아에 갔었는데, 이케아에서 커피 원두도 팔고 있더라고요. 커피의 맛은 잘 모르지만 전에 한 두번 사먹던 스타벅스 원두보다 저렴해서 하나 구매했습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다크 초콜릿의 풍미와 말린 과일 향을 가득 담은 미디엄다크로스팅 커피라고 소개하고 있어요. 전면에는 어느 기계에 적합한지와 Acidity, Body, Roasting의 세 가지의 분류를 나누어서 어떠한 제품인지를 표시해주고 있습니다.


가격은 8,900원인데 현재 Ikea Family 카드가 있으시면 1,000원 할인된 7,900원으로 구매하실 수 있어요.



PÅTÅR 포토르PÅTÅR 포토르, 프레스커피, 다크로스트, 유기농, UTZ 인증/아라비카원두 100 % - 정가 8,900원 / 0.5kg



패키지 측면에는 상품에 대한 상세 설명이 있습니다. 원산지는 스웨덴이고, 원두는 아라비카원두 100%라고 적혀있어요.





여섯가지 종류가 있었는데, 그 중 세 가지는 제가 구매한 위의 제품처럼 압축 포장이 되어 있어요. 매장에 그라인더 기계까지 있으니, 굳이 위의 제품이 아니더라도 원하는 정도의 굵기로 원두를 갈아서 가져가실 수도 있습니다.



개봉한 제품은 집게를 사용하여 밀봉하여 보관할 수 있다.



처음에 포장을 풀어보니 제가 알던 봉지에 든 원두가 아니여서 당황했었는데, 그냥 개봉하고 집게로 집어 보관하면 되더라고요. 사용하실 만큼 덜어내고 집게같은 걸로 밀봉하셔서 보관하시면 됩니다.


패키지에는 산미가 5중 3이라고 되어 있는데, 꽤 느껴지는 편이였어요. 가격이 비싼 편이 아니니 한 번 시험삼아서 구매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링크

PÅTÅR 포토르 제품 판매 페이지 링크 바로가기

반응형

댓글 영역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