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카페에서 2020 플래너를 판매하는 때가 왔습니다. 2019 플래너를 너무 사용하질 못해서 이번 2020 플래너에는 관심을 두지 않았었는데, 2019년 10월 29일부터 11월 4일까지 진행되는 "더블 플래너 이벤트"를 친구와 같이 하게 되었어요.
저는 속지 때문에 라이트 블루를 골랐고, 친구는 핑크를 골랐습니다. 개인적으로 커버는 그린이 너무 이뻤는데.. 속지를 아무리 봐도 쓸 것 같지가 않아서 라이트 블루로 골랐어요. 사진보다는 조금 더 연한 색이에요.
퍼플, 그린, 라이트 블루를 받으시면 사진에서 왼쪽의 펜홀더를 같이 증정받을 수 있습니다.
2020년은 금색으로 처리가 되어 있습니다.
속지는 작년에 받았던 위클리 플래너 속지와 동일한데 '월간 목표 (Monthly Goals)'가 추가되었어요.
요새는 주절주절 쓰는걸 잘 안하다 보니까 이런 속지가 편하더라고요. 최근에 드는 생각인데 몰스킨 내지는 업무용이란 생각이 가득 드는게, 토/일엔 일정따위 적지말고 펑펑 놀으라는 큰 그림...
책갈피는 라이트 블루와 골드 두 색상이 들어 있습니다. 쨍하지 않고 엄청 은은한 색으로 되어 있습니다.
도트 속지입니다.
예전보다 무지가 많아진 느낌이 들어요.
맨 끝에 있는 주머니에는 스티커, 보고 쿠폰, 몰스킨 보증서? 가 들어 있습니다.
보고 쿠폰은 오후 3시 이후, 라떼 주문 시, 비가 올 때 쓸 수 있는 쿠폰 3종이 들어 있습니다.
펜홀더 입니다. 하늘색에 붙이기에 이쁜 컬러는 아니고, 보라색이나 녹색엔 잘 어울릴 것 같아요.
양면 테이프를 뜯어서 다이어리 맨 앞 커버의 뒷면에 붙이면 됩니다.
제가 가지고 있는 라미 만년필은 안들어가고, 딱 빅 펜 넣으니까 쑥 들어갑니다.
사진보다 정말 연하고 부드러운 톤인데, 그렇게 봐도 뭔가 장난감 같은 느낌이 드는 컬러에요 ㅠ 그린에 위클리 속지였으면 참 좋았을텐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