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게임

본문 제목

메르크 스토리아 다이야 10연 가챠 결과

by 이루비아

본문

반응형


!?... 떠...떴다!?




10연 다이야 가챠 결과입니다.


제 메르스토 인생 첫 5성이 떴습니다!

제가 아마 1월인가 2월 후반부터 이 게임을 시작했는데... 무과금에 6월(확실한지 모르겠어요... 구글포토가 이 날짜래..)에

첫 5성이 나온것도 감지덕지한데... 미오기네요 ^ㅡ^ (사실 토리스를 바랐어...)

저는 왜 풍속이 나오냐며 징징댔지만... 한국의 하드플레이를 하는 분들이 DPS라는 걸 많이 따지는데,

5성 풍속 중에서는 값이 제일 높네요. 뭐... 값만 높다고 다는 아니니까요...

너무 극초반에 나와서 오히려 키우기가 버거운 아이네요 ㅠㅠ


반응형

댓글 영역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