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테크

본문 제목

애플의 새로운 악세사리 색상을 배경화면으로 설정하기

by 이루비아

본문

반응형


 최근 애플에서는 따끈따끈한 일들의 연속이었다. Product RED 에디션 iPhone7, 7+과 새로운 9.7형 아이패드 출시 외에도 새로운 색상의 애플 워치 밴드와 실리콘, 가죽 케이스 등이 추가되었다. 케이스 같은 경우에는 딱히 언급이 없었는데, 밴드 같은 경우에는 시즌 한정 색상 느낌으로 출시하는 듯 했다. 아무래도 새 모델이 출시하면 다양했던 색상들을 대거 빼버리는 아이폰과 다르게 애플워치는 현재 나온 모든 모델들이 같은 방식의 밴드를 사용하기 때문에 사용하는 한정 컬러 전략 같다.


 새로 판매되는 색상들 중 전체 악세사리 모델에 공통되는 것은 카멜리아, 페블, 아주르 색상인데, 애플 워치에서도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서 워치 페이스에 이 색상들이 추가되었다. 그래서 워치 페이스 뿐만 아니라 배경화면으로도 적용해보고자 글을 올린다.


카멜리아



페블



아주르


 위의 파일들을 배경화면으로 설정하면 두 번째 적용화면처럼 설정할 수 있다. 스마트폰 배경뿐만 아니라, 개인 홈페이지나 블로그 등에 이용하기에도 나쁘지 않은 색상이다.


카멜리아, 페블, 아주르 색상 순으로 적용한 화면이다.


 왼쪽부터 카멜리아, 페블, 아주르 색상을 배경화면으로 적용해본 결과이다. 색상코드는 애플 워치의 페이스 컬러 설정부분의 색상을 가져왔다. 아주르 색상은 실리콘 케이스 제품의 색보다는 살짝 물빠진 듯한 느낌이고, 나머지 색상들은 실리콘 케이스 색상보다 진한 느낌이다.


반응형

댓글 영역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