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게임

본문 제목

메르크 스토리아, 에인션트 ★5 셀렉트 페스

by 이루비아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슬슬 다가오는 여름이 싫어서 아직도 스웨트셔츠를 입고 버텨보는...

그리고 자꾸 반말과 존댓말이 오락가락 하는 이루비아입니다.



오늘은 간만에 올리는 메르스토 글입니다!

이번 메르스토에서 새로운 페스를 시작 했는데 고른 5성의 확률이 쮀꼼! 오르는 것 같았어요!

그냥 친구가 알려줘서 아 얜 해야하는 페스인가보다 하고 자세한 확률들은 보지 않았어요.

신년페스를 위해 차곡차곡 모아야 하거늘, 결국은 모자란거는 메인퀘 밀어서 45개 모아서 눌러버렸습니다.



네! 할거에요!



하... 내 운새기...



응?! 0ㅅ0)))




우와아... 2년동안 노래하던 토리스가...

나한테만은 안나온다고 징징대던 그 토리스가 ㅠㅠㅠㅠ

토리스가 나왔어요... 행복해요 ㅠㅠㅠ 하... 눙물.... 너무 행복.... 진짜 ㅠㅠㅠㅠ 하.... 말이 안나온다....

노란바탕이여서 5성 없나 하...하고 있었는데 5성이 나와줬는데, 거기다 토리스라 너무 감사합니다.



얘는 셀렉트 페스 이후에 골드 가챠해서 나온 아이입니다. (이름이 지금 기억나질 않아요...)

얘 처음 업데이트로 나왔을 때, 갖고싶다고 울었던 기억이 있는데 어째 딱 나와줘서 너무 좋았습니다.

딱 여기까지만 운이 좋았어요. 그 뒤에 골드 가챠 한 번 더했지만 역시나 아무것도 못 건진 ㅎㅎ....

여튼 간만에 행복했습니다.....


반응형

댓글 영역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