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게임

본문 제목

앙상블 스타즈(あんスタ) X 메르크 스토리아(メルスト) 콜라보가 결정

by 이루비아

본문

반응형


앙스타 그렇고 메르스토도 그렇고 둘 다 콜라보 이벤트를 하는데... 도통 이 둘은 같은 회사 게임임에도 불구하고 콜라보를 안해서 '왜 안할까?'라는 생각이 들게 만들더니 결국 한다는 듯 하다. 예~!


메르스토 쪽에서는 앙스타의 Knights 유닛들이 (아... 이미 이 게임 안하긴 하는데 언데드나 트릭스타가 좋은데...) 나오고, 앙스타쪽에서는 하늘나라 이벤트 스토리 유닛들이 (메르스토의 히로인 오르토스) 출연하는 듯 하다.


앙스타와 메르스토와 캐릭터 풍이 꽤 다른편이라서 서로 어떻게 구현이 될 지는 매우 궁금하다. 메르스토쪽에선 앙스타 캐릭 러프를 공개한 듯 하니 궁금하시면 찾아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뭔가 앙스타 쪽에서는 일부 유닛 성우가 채용된다는 말이 있는데... 괜히 일부러 길드 토너먼트 종료 영상에서 '앙스타랑 콜라보! 성우도 있어요!'라고 하는거 보면, 예전 만우절 이벤트 때 처럼 덱에 안올라가는 교사진들 카드 주는 것 처럼 줘서 대사를 들을 수 있게 하려나 싶기도 한데, 한편으로는 여태 앙스타에서 경험했던 콜라보 이벤으로 봤을 땐... '대사 한 줄 읇지 않고 리액션만 하는건 아닐까'라는 생각이 든다. 그런데 그 리액션 때문에 성우채용한다고 광고를 한 건 아니겠지


여튼 게임성도 다르고 캐릭터들도 다른 게임들이지만... 현질과 랭킹전에 지친 분들! 메르스토 하세요! 



当ページは、Happy Elements株式会社「あんさんぶるスターズ!」の画像を利用しております。

該当画像の転載・配布等は禁止しております。

©Happy Elements K.K


이 페이지는, Happy Elements주식회사「あんさんぶるスターズ!(앙상블 스타즈!)」의 이미지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해당 이미지의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하고 있습니다.

©Happy Elements K.K


반응형

댓글 영역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