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게임

본문 제목

온에어!, 활주! 은백세계에 흩날리는 기적 후기

by 이루비아

본문

반응형


활주! 은백세계에 흩날린 기적 (滑走!白銀世界に舞う奇跡)활주! 은백세계에 흩날린 기적 (滑走!白銀世界に舞う奇跡)




모바일 게임 온에어! (オンエア!)에서 2019년 1월 23일 오후 6시부터 개최된 <활주! 은백세계에 흩날리는 기적 (滑走!白銀世界に舞う奇跡)>이 1월 30일 오후 12시 59분에 종료 되었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이번 이벤트의 스토리는 스키 합숙에 간 사와, 레이, 아라타, 마모루, 시로, 나나오, 특대생이 주를 이루는 이야기입니다. 아레키 선생님과 유우나도 나오기는 하는데 많이 출연을 하지 않더라고요. 



활주! 은백세계에 흩날린 기적 (滑走!白銀世界に舞う奇跡) 스카우트2019년 1월 21일 18:00 ~ 2019년 2월 1일 14:59까지 기간 한정으로 열리는 활주! 은백세계에 흩날린 기적 (滑走!白銀世界に舞う奇跡) 스카우트



활주! 은백세계에 흩날리는 기적 (滑走!白銀世界に舞う奇跡) 스카우트에서 사와, 레이 쓰알이 나온 점에서 오시분들이 매우 기뻐하셨을 것 같습니다. 두 아이들 다 첫 스카우트 쓰알인 것으로 기억하고 있어요 ㅠㅠ





저는 저번 이벤트에서 얻은 스카우트 티켓 1장을 사용했는데, 사와, 아라타, 시로를 얻었습니다. (나나오는 여기에서도 잘 안나온다.



이번 이벤트부터 추가된 뒷풀이(打ち上げ)



이번 이벤트부터는 임프로 진행중에 나타나는 공개수록, 추가수록 이외에 뒷풀이(打ち上げ)라는 것이 추가되었어요. AP를 사용하는 공개수록과 추가수록과는 다르게 AP, IP를 소모하지 않고 진행됩니다.



움직이는 다이야 바를 타이밍을 맞춰서 지정된 위치에 맞추면 되는 간단한 미니게임.



임프로에 출연하는 다섯 명 외에 한 명을 더 초대해서 뒷풀이 장소에 도달하게 하는 심플한 미니게임 입니다만, 리듬 게임이 더 쉬운 느낌이 드는건 저뿐일까요...?





목적지에 도달한 인원수 만큼 보너스 포인트를 얻으며, 지정된 인원만큼 목적지에 보내면 2차도 보내서 추가 보너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IP, AP를 소모하지 않고, 이벤트 카드 보너스도 받을 수 없어서 그런지 얻는 포인트는 그렇게 많지 않아요.



【初めてのスキー合宿】黒曜 護[첫 스키 합숙]코쿠요 마모루 (【初めてのスキー合宿】黒曜 護)



스카우트에서 40연인가 50연을 돌렸지만 나오지 않았던 마모루... ㅠㅠ 참 이쁘네요.



【初めてのスキー合宿】黒曜 護[첫 스키 합숙]코쿠요 마모루 (【初めてのスキー合宿】黒曜 護) CV 레슨 완료 후



스토리 상에서 스키를 타지 않아서 그런지 스키 타는 모습은 없지만 즐거워보이네요!



【寒がり先生】荒木 冴[추위 타는 선생] 아레키 사에 (【寒がり先生】荒木 冴)



한 동안 잘 안나오더니 급 1월부터 잔뜩 나오는 아레키 센세... 좋다 ㅎ



【冬のサプライズ】見明 佐和[겨울의 서프라이즈] 미아케 사와 (【冬のサプライズ】見明 佐和)



ㅠㅠㅠ 사와... 최애군에 들어있지 않았는데 급 최애군에 들어와버렸...



【冬のサプライズ】見明 佐和[겨울의 서프라이즈] 미아케 사와 (【冬のサプライズ】見明 佐和) CV 레슨 완료 후



이 일러가 진짜.. 배경 + 캐릭이 너무 조화로워서 머엉 하니 보게 되네요!



【スキー修行中】光城 新多[스키 수행중] 코죠 아라타 (【スキー修行中】光城 新多)



이 게임의 얼굴이라서 그런지 이런 저런 이벤트에 자주 끼는 아라타입니다. CV레슨 완료 전의 일러는 이벤트 스토리 1화의 컷신인 것 같아요.



【スキー修行中】光城 新多[스키 수행중] 코죠 아라타 (【スキー修行中】光城 新多) CV 레슨 완료 후



이거슨 스알의 일러가 아냐... ㅠㅠ 눈에 넘어진 모습도 넘 이쁘네요.



【雪景色を思い出に】浮間 志朗[설경을 추억으로] 우키마 시로 (【雪景色を思い出に】浮間 志朗)



스토리 내에서 열심히 추억을 카메라로 담는 시로였는데, 일러스트에서도 충분히 어필하고 있는 것 같아요.



【雪玉作りの職人】吉條 七緒[눈뭉치의 달인] 키치죠 나나오 (【雪玉作りの職人】吉條 七緒)


이번 합숙의 남학생 중 유일한 막내, 재간둥이, 게임의 프로 나나오입니다. 이 카드는 이벤 전에 못 얻고 이벤 끝난 후에 받은 스카우트 티켓으로 얻었어요 ㅠㅠ (계속 이렇게 잘 안나와줄꺼니...?



【アイスキャンドルと彼】白雪 零[아이스 캔들과 그] 시로유키 레이 (【アイスキャンドルと彼】白雪 零)



안타깝게도 레이는 못 뽑아서 공식 트위터에 올라온 일러로 대신 합니다. ㅠㅠㅠ 얘도 일러 너무 이쁘더라고요.......

이번엔 눈 배경으로 한 일러들이 대부분인데, 막상 인게임에서 구매할 수 있는 배경은 하나 뿐이여서 조금 아쉬웠습니다.



기간한정 스카우트 은반☆아이스 판타지 (銀盤☆アイスファンタジー)기간한정 스카우트 은반☆아이스 판타지 (銀盤☆アイスファンタジー)



이벤트 종료 전부터 트위터에서 기간한정 스카우트 은반☆아이스 판타지 (銀盤☆アイスファンタジー)가 진행될꺼라는 말에... ㅠㅠㅠㅠㅠㅠㅠㅠ 흑흑 통상 이외에 릿카 첫 쓰알ㅠㅠㅠㅠㅠㅠ 말이 안나오네... 하... ㅠㅠㅠ





첫 10연에서 이번 스카우트 한정 카드인 토모에와 미카도를 얻었는데... 릿카가 안나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털고 털어 40연만에 나왔습니다.... 흑흑 ㅠㅠㅠㅠㅠㅠㅠ 릿카..... 이렇게 안나오는 애였구나..... 그래도 해피 엔딩이라서 다행이에요 ㅠ



반응형

댓글 영역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