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테크

본문 제목

아이폰에서 갤럭시 버즈 라이브로 바로 전화 받도록 설정하기

by 이루비아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루비아입니다. 요즘 스마트폰 쓰면서 블루투스 이어폰 없는 분은 없죠?! 에어팟은 iOS에서는 최강의 편의성을 보여주지만무난한 사운드가 불만인 분들 또는 다른 경쟁력 있는 제품들이 많이 출시해서 꼭 에어팟만을 고집하지 않는 분들도 많은데요.

 

저도 에어팟 1세대를 사용하다가 똑같이 생긴 에어팟 2세대가 사기 싫어서 갤럭시 버즈 라이브를 구입해서 아이폰에 연결해서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지금 다시 에어팟으로 돌아온 건 안 비밀!) 그런데 확실히 에어팟에서 벗어나면 편의성도 많이 떨어지게 되더라고요. 에어팟이나 갤럭시 버즈 라이브나 블루투스 이어폰이니까 연결도 잘 되고, 소리도 잘 나오지만 전화 통화를 하려고 하면 불편한 점이 생깁니다.

갤럭시 버즈 라이브를 아이폰에 연결하여 사용하는 모습이다.

전화가 들어오면 보통은 스마트폰을 꺼내서 통화를 누르게 되는데, 에어팟과 다르게 갤럭시 버즈 라이브를 연결한 상태에서 화면에 뜬 통화 수신 버튼을 누르면 아이폰 스피커로 연결이 되는 거죠. 귀에 꽂은 갤럭시 버즈 라이브의 본체를 눌러서 통화 수신을 하면 된다고는 하지만, 보통 이어폰쪽으로는 손이 잘 안 가지 않나요? 이런 불편함을 한 방에 해결할 방법을 알아보고자 합니다.

 

오디오의 경로를 선택하고 Bluetooth 헤드셋으로 iPhone에서 전화받기

전화 또는 FaceTime 통화의 오디오를 아이폰에 연결된 갤럭시 버즈 라이브 등의 블루투스 이어폰으로 자동으로 전달하지 않을 때, 전달할 수 있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1. 설정> 손쉬운 사용> 터치> 오디오 통화 수단으로 이동합니다.
  2. 'Bluetooth 헤드셋'을 선택합니다.

설정> 손쉬운 사용> 터치> 오디오 통화 수단에서 오디오의 경로를 지정할 수 있다.

설정을 통해서 갤럭시 버즈 라이브로 전화를 받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이렇게 하셔도 되고, 갤럭시 버즈 라이브 터치 한 번만 해도 전화를 받으실 수 있으니까 편하신 방법으로 전화를 받으시면 될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 영역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