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게임

본문 제목

메르크 스토리아 2월 이벤트 <창세의 씨앗과 근원의 나무> & 근황

by 이루비아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간만에 메르스토 근황글을 올립니다. 이번 달에는 스토리 퀘, 콜라보 퀘가 많아서 게임 플레이가 질리도록 바쁩니다만, 일찍이 올렸어야 할  <創世の種と根源の森樹(창세의 씨앗과 근원의 나무)> 리뷰...?랄까, 정체모를 이 글을 이제서야 올립니다. 




 이번 이벤트는 배경이 숲이여서 그런지 배경이 너무 마음에 들었는데요. 아침/낮/밤 전부 이뻐요! 배경도 배경인데, 교환소에 올라온 BGM도 괜찮답니다. 식물나라 BGM인 原初の森(원초의 숲)과 宿因の危局(수인의 위국) 두 곡이 있는데, 원초의 숲이 개인적으로 좋네요.




 속성 브레이크가 없어서 얻을 목적으로 열심히 파밍해서 얻은 아이입니다. 포레스트톤? 이라고 읽는 것 같습니다만... 매우 큰 물고기네요. 스킬은 <윈드 브레이크> 속성 브레이크가 없으시다면 후다닥 구해두시면 좋습니다. 사이즈가 대형으로 나온게 조금 아쉽네요.






 그리고, 드디어 제가 메르스토 처음으로 얻은 과자나라 이벤트 유닛인 <지넷> 진화가 생겨서 열심히 돌았습니다. 뭔가, 처음 얻은 이벤트 유닛이 진화라니... 감회가 새롭습니다. 파리스토스가 빨리 진화하길 바랄 뿐입니다...




 이번 달 업데이트를 통해서 '최근에 플레이한 에리어 퀘스트'가 생겨서, 퀘스트 반복 수행시 효율적으로 돌 수 있도록 바뀌었습니다. 이것과 함께 일일아이템들도 구원누른 후에 창에서 못 받은 아이템이 몇 개인지 알려주도록 수정 되었는데요. 점점 더 유저들의 편의성을 위해 노력하는 메르스토네요!




 초반부터 나와서 계속 가지고 있었던 <리앗트>인데요. 이번에 3성 진화가 생겨서, 드디어 메달로 바꿔먹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짝짝짝!)





 표정이 뭔가 귀염귀염 하네요! 내내 갖고만 있다가 이렇게 진화시키고 (메달도 바꿔먹고) 너무 좋아요... ㅠㅠ... 앞으로도 날 위해 열심히 메달을...


일찍 올렸어야 할 내용을 이제와서 올리고선 근황이라고 하는게 조금 슬프네요... 다음엔 제 때 글을 올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그리고 덤으로, 최근에 번역 작업하다가 캡쳐한 것을 올립니다.


- 그래, 그는 내일도 멋질꺼야......!




 

반응형

댓글 영역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