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넨도로이드

본문 제목

앙상블 스타즈! 세나 이즈미 넨도로이드 개봉기

by 이루비아

본문

반응형

모바일 게임 <앙상블 스타즈!(あんさんぶるスターズ!>에서 유닛 나이트 소속의 세나 이즈미를 드디어 소개합니다!

한참 전에 구입했었는데, 이제서야 개봉기를 올리네요.

 

저는 아마존 재팬에서 발매 전 예약으로 구입하였고, 3,838엔에 배송비 1,000엔까지 합쳐서 4,838엔에 결제했습니다. 한화로는 52,736원이 결제되었습니다.

구입 가격 확인차 다시 아마존 재팬에 들어가봤는데 배송비 1,200엔까지 포함해서 3,936엔에 구입이 가능하더라고요. 이렇게 가격이 떨어지는거 보면 굳이 아마존 재팬에서 예약으로 구입하지 않아도 될 것 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그리고 아마존 재팬 배송비가 오르면서 홍대에 있는 애니메이트에 가봤는데 그렇게 별 차이가 없었기도 했고요.

 

 

1137 넨도로이드 세나 이즈미 박스 전면

서론이 길었습니다. 바로 넨도로이드 상자를 보도록 해요. 원래 구입하고 싶은 애는 따로 있었는데 ㅠㅠ 나오질 않아서 일단 이즈미 구매를 했습니다. 박스 크기는 쿠로세 리쿠, 아서 펜드라곤, 카게야마 저지 버전 박스와 동일하고, 오렌지 루즈에서 제작했어요.

 

 

1137 넨도로이드 세나 이즈미 구성 부속품

얼굴 파츠는 기본 포함 총 3개입니다. 검하고 마이크 부속품이 있는 것이 특징이네요.

 

 

1137 넨도로이드 세나 이즈미

보니까 요즘 나온 넨도들이 전부 오른쪽 머리가 뜨나봐요. 얘도 그러네요.

 

 

1137 넨도로이드 세나 이즈미 받침대

받침대는 뒷면 아래에 테이프로 고정되어 있습니다.

 

 

1137 넨도로이드 세나 이즈미

 

 

1137 넨도로이드 세나 이즈미

 

 

1137 넨도로이드 세나 이즈미

뭔가 미묘하게 얼굴이 마음에 안들긴 한데, 그래도 귀엽고 잘 나왔어요 ㅠㅠ

다음번에는 제대로 파츠도 바꿔가면서 사진 찍어서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영역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