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넨도로이드

본문 제목

하이큐!! 사와무라 다이치 넨도로이드 개봉기

by 이루비아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추운 줄 알고 후리스를 입었다가 운동한 것 마냥 너무 더워서 난감한 이루비아입니다.


 2017년 10월 발매인 사와무라 다이치 넨도로이드를 10월 말부터 슬슬 굿스마에서 받으시는 분들이 있으셨는데, 드디어 알라딘에서 주문한 다이치 넨도가 도착했습니다! 원래는 항상 리뷰라고 하고 글을 썼었는데 오늘은 간단하게 개봉기 정도가 될 것 같습니다.



알라딘의 배송 상자. 거대하고 두툼한 뽁뽁이로 두바퀴 정도 제품 상자를 둘렀어요.

알라딘의 배송 박스

 최근에 알라딘에서 계속 포장재에 신경쓰고 있었나봐요. 간만에 알라딘에서 배송받은 넨도로이드인데, 한바퀴 넘게 제품을 감싸고 있더라구요. 상하단은 확실히 보호가 잘 되는 것 같았어요. 옆면은 빈 공간으로 잘 남겨져 있긴 했습니다.



패키지 전면

일단 박스 전면 사진입니다. 왜 이 사진은 갑자기 정사각형이냐고 하시면, 양 사이드의 책상 공간을 적나라하게 보여줘서 프라이버시(?)를 위해 잘랐습니다.





카라스노의 포인트 색인 주황색을 넘버링 등의 폰트 색상으로 사용하였구요. 배경색은 회색입니다.



패키지 후면

 위에선 남색에 가깝게 찍혔는데 파랑섞인 회색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왼쪽 상단에 넨도로이드 로고 밑에 정품 마크가 있고, 오른쪽 하단에는 제조사인 오렌지 루즈의 로고가 있어요. (굿스마에서도 인정한 다이치X스가 



구성 파츠

 제일 궁금해하실 것 같은 파츠 사진입니다. 일부러 세로로 찍어서 잘 나오게 해보았어요.

 다이치가 수비가 서투른 1학년들을 대신해서 뒷쪽에서 수비를 맡을 때가 많아서인지 니시노야 처럼 리시브 자세를 구현할 수 있는 하체 파츠가 들어있습니다. 카라스노 주장이기 때문에 팔짱끼는 팔 파츠와 져지 파츠가 포함되어 있네요. 그리고 "날아라"라고 적혀있는 응원 뭐라고 해야하지... 그것도 같이 포함되어 있어요.



기본 포즈

 처음 구매했을 때 들어있는 스탠딩 포즈로 세워본 것을 촬영하였습니다.

 나름 보정을 한다고 했는데 왜 어둡게 되어있지... 싶네요. 일단 간단하게나마 개봉기를 올리게 되었습니다.









ㅎ... 졓다







그의 옆에서 더 빛이 나는 다이치

그냥 서있는 모습만 찍고 올릴랬는데, 지인분의 리퀘스트에 급하게 추가로 더 찍었어요! 스가와 함께 더 빛이 나는 다이치입니다 ㅠㅠ.... 이제 아사히만 있으면 완전 3학년팀 뙇 되겠네여....





이제 당분간 구매한 넨도가 없어서 넨도로이드 글은 올리지 못하겠네요 (시무룩

다음 넨도로이드 글은 아마 다이치 넨도로이드의 상세 리뷰글이겠네요! 그럼 다음에 뵙겠습니다.



기타 정보

구입일 : / 도착일 : 2017-11-02

구매 경로 : 알라딘

구매 가격 : 



넨도로이드 사와무라 다이치의 굿스마일 제품 정보는 여기에!


▼ 블로그 내의 하이큐 넨도로이드 개봉기와 리뷰글

하이큐!! 세컨드 시즌 오이카와 토오루 넨도로이드 개봉기

하이큐!! 히나타 쇼요 넨도로이드 개봉기

하이큐!! 히나타 쇼요 넨도로이드 포즈샷

하이큐!! 세컨드 시즌 니시노야 유우 넨도로이드 개봉기

하이큐!! 카게야마 토비오 넨도로이드 개봉기

하이큐!! 세컨드 시즌 츠키시마 케이 넨도로이드 개봉기

하이큐!! 스가와라 코우시 넨도로이드 개봉기

하이큐!! 쿠로오 테츠로 넨도로이드 리뷰

하이큐!! 이와이즈미 하지메 넨도로이드 리뷰

하이큐!! 보쿠토 코타로 넨도로이드 리뷰

하이큐!! 아카아시 케이지 넨도로이드 리뷰


반응형

댓글 영역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