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라이프

본문 제목

미니멀에 도전하기, 에잇세컨즈 블랙 화섬 멀티 포켓 슬링백

by 이루비아

본문

반응형

여러분들은 외출할 때 어느 정도 짐을 들고 다니시나요? 저는 블루투스 이어폰, 혹시 모르니 유선 이어폰, 지갑, 카드지갑, 다이어리, 충전기와 케이블, 우산, 손소독제, 물티슈, 손수건, 아이패드, 항상 달고 사는 두통약, 여분의 마스크 정도를 가지고 나갑니다. 예... 짐이 한 보따리죠. 이런 제가 짐 줄이기에 도전해봅니다.

에잇세컨즈 블랙 화섬 멀티 포켓 슬링백

예전부터 살까 말까 고민했었는데 할인을 반을 하길래 구입하였습니다. 생긴 건 조금 독특하게 생겼어요.

에잇세컨즈 블랙 화섬 멀티 포켓 슬링백

재질은 굳이 비슷한걸 찾아보자면, 제일 싼 바이올린 케이스 겉면 재질 같았어요.

하지만 싸게 샀으니 그냥 넘어갑니다.

에잇세컨즈 블랙 화섬 멀티 포켓 슬링백

우선 가방 뒷쪽의 수납 부분인데 앞 뒤로 주머니가 달려 있어요.

저는 이 곳에 손소독제나 이어폰 같은 손이 자주 가는 짐들을 넣습니다.

에잇세컨즈 블랙 화섬 멀티 포켓 슬링백

여기는 등에 바로 닿는 부분에 있는 주머니예요.

여기에는 카드지갑과 손수건을 넣어서 다니고 있습니다.

에잇세컨즈 블랙 화섬 멀티 포켓 슬링백

가방 앞쪽 부분입니다. 지퍼도 달려있고, 확 펼쳐지지 않게 고정 벨트가 위아래로 달려있습니다.

이 부분에는 가방을 메고 가면서 잘 꺼내지 않는 다이어리, 지갑, 충전기, 두통약, 여분 마스크 등등의 물건들을 넣어요. 

에잇세컨즈 블랙 화섬 멀티 포켓 슬링백

가방 한쪽 면에 이상한 공간이 있어서 뭘까 했는데 딱 우산을 넣고 다니면 되겠더라고요.

일단 이 가방은 짐이 많을수록 점점 부풀어 오르기 때문에, 제가 많이 넣었는지 안 넣었는지를 가방 모양을 보고 알 수 있습니다.

한껏 보따리처럼 부풀어 있을 때도 있지만 그래도 이 가방 덕분에 최대한 짐을 줄여보고자 노력 중이랍니다.

반응형

댓글 영역

관련글